^-^ 산책??????? 관련링크 목록 본문 예쁜 꽃들을 보며 어르신 다섯 분이 산책을 하였습니다. 종종 화사한 미소를 보이시는 어르신이 계셔서 예쁘게 사진을 남겨 놓으려고 카메라를 들면 그 순간 외면하시네요 ㅎㅎㅎ 그래도 모자쓰시고 어여쁘신 모습들 계속 간직하고 싶어집니다. 이전 다음